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화장실 다용도매트는 다이소에서 사왔지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9. 11. 20:43

    화장실이 건식인가요?습식인가요?

    외국영화보면 화장실에 카펫많이 깔아놓은 건식으로 많이 쓰잖아요

    저도 건식으로 써보고싶은데..샤워공간이랑 분리가 잘 되어있지않으니 그게 쉽지않더라구요

    건식이면 그냥 맨발로도 양치할수있을거같은데 ㅋㅋㅋ

    바닥이 젖어있으니 신발을 꼭 신던지..무언가가 있어야하니..불편하더라구요

    건식으로 관리하시는분들도 많이 있으시던데..

    저는 게으른걸로 ㅠㅠ

    아이가 어리다는건 핑계 ㅠ

    아무튼 바닥이 젖어있으니 화장실 매트가 필요하더라구요

    특히 아이가 좀 어리니..

    화장실이라도 갈람 매트가있는 게 훨씬 편하고

    그래서 예전애 화장실 발판으로 플라스틱 원목모양처럼 생긴 발판을 사용했었는데

    몸무게가 육중하신 우리 아드님이 그곳에서 뛰었나..

    아니면 제품을 너무 대충 만드셨나 ㅠㅠ

    발판이 부서지더라구요 ㅠㅠ

    그래서 발판없이 사용했더니 넘 불편하더라구요

    그래서 남편이 다이소에서 이걸 사왔어요..

    근데..이건 밑에가 그냥 압착형식이라 그냥 바닥에 붙어만 있을뿐...

    샤워하면 바닥까지 물이 다 젖어서 있으나 마나..

    그냥 미끄럼 방지로 써야하는 아이더라구요 ㅠㅠㅠ

    그래서 오늘 다이소에서 물빠짐 다용도 매트를 집어왔습니다

    한개에 1,000원 가격도 참 착하네~~

    30*30 정사이즈랍니다

    밑에는 이렇게 돌기가있어서 물에 닿지않게 해준답니다

    이게 좀더 길었음 좋았을걸이라고 생각하긴 했어요

    이걸 어떻게 연결하나 했더니 이렇게 동그란부분에 뾰족한 아이를 끼워주면되더라구요

    참 간단하죠?

    여러개 가로로 길게 만들수도있고 저처럼 4개 이어서 정사각형으로 만들수도있고 내맘대로 만들수있으니 쓸모있게 내맘대로 만들면 좋을거같아요

    꼼꼼하게 꾹꾹 눌러줍니다~~

    혹시나 벌어진 사이로 발가락이 끼면 안되니까~~

    내 발은 소중하니까요 ㅋㅋ

    손이 안보이게 꾹꾹꾹

    화장실 매트 썩 좋은건아니지만..

    싸게 잘 구입한거같아요

    인터넷 찾아보니 화장실 다용도 매트, 화장실 발판 가격이 좀 나가더라구요

    좋은거 살까 고민도했는데..

    애들 어리니 어릴땐 싼거쓰고 좀 더 지남 좋은거 사자..했어요

    꼼꼼하게 잘 눌러주면 끝!!!이에요 참 간단하죠?

    뒷면은 이렇게 오돌돌돌 조금만 더 놓았으면 좋았을거란 아쉬움을 남겼으나

    그래도 그 전에 쓰던 매트보다는 좋다며 ㅋㅋㅋㅋ

    청소도 물 뿌려주고 솔로 슥슥 닦아주면 될거같아요

    드디어 완성입니다!!!

    깔끔하죠?

    색깔은 회색 아이보리색 이런색이있었던거같아요

    우리집은 회색 타일이니까 ㅋㅋ깔맞춤으로~~

    어때요?

    괜찮죠?

    이제 화장실도 편하게 갈수있을거같아요

    이렇게 편하게 일도보고 거울도보고 수건도 꺼내고 ㅋㅋㅋㅋ

    귀찮게 신발 신지않아도 된다는거~~~

    좀아까는 아빠였고 지금은 아들인데.. 발이 더 큰거같아요..

    손도 더 커졌는데..

    키가 185까지만 컸음 좋겠네요 ㅋㅋ

    화장실을 편하게 쓸수있는 화장실 다용도매트 가성비좋은 다이소에서 구입했어요

    4,000원의 행복!!!!

    다음에 또 다이소에서 겟 한 제품 소개해드릴께요~~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